12월 17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1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12월16일 장 마감 이후 17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화는 한화그룹의 한화손해보험 경영권 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한화그룹의 한화손해보험 경영권 매각 추진설에 관련해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답변했다.

한국타이어는 한라비스테온공조 지분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의 한라비스테온공조 지분인수 추진과 관련해 현재 매도인과 당사, 공동투자자간 협의 중이며 아직까지 최종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중국원양자원은 최근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기 공시한바와 같이 동사는 최대주주(장화리)를 대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진행중에 있다"며 "또 이번 건은 오는 26일 임시주주총회에서 확정됨을 알린다"고 답변했다.
 
삼성화재해상보험은 글로벌 수준의 비지니스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ERP 시스템 구축을 위해 4500억원 규모의 시설을 증설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기대효과로는 글로벌 선진사 수준의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 및 환경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세계는 보유주식 전량 매각으로 하남유니온스퀘어가 주요종속회사에서 제외됐다고 공시했다.

현대중공업은 지난 11월 수주액이 187억5800만불로 전월 대비 27.18% 줄은 것으로 잠정집계 됐다고 공시했다.

경남기업은 랜드마크타워유한회사가 우리은행 외 14개사에게 진 채무 140억원을 보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7% 규모다.

CJ CGV는 계열사인 CGI Holdings Ltd가 한국수출입은행에게 진 채무 220억원을 보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83% 규모다.

유안타증권은 최대주주인 Yuanta Securities Asia Financial Services Limited가 장내매수를 통해 보통주 3만주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삼기오토모티브는 중국 현지법인인 산동삼기기차배건유한공사가 한국산업은행에게 진 채무 66억원을 보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8.35% 규모다.

웨이포트는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가 진행 중인 신공장 건설과 관련해 설비 도입 등 신규 시설 투자에 대해 협의 중에 있으나,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차이나그레이트는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 및 거래량에 대한 영향을 신중히 검토했으나,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차이나하오란은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 및 거래량에 대한 영향을 신중히 검토했으나,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완리는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 및 거래량에 대한 영향을 신중히 검토했으나,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하여 정기주주총회 개최 관련 공시 외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라이온켐텍은 보통주 1주당 0.02주의 주식을 배당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배당주식 총수는 20만869주이고 배당기준일은 12월31일이다. 아울러 주당 100원의 현금배당도 함께 결정했다. 배당금총액은 10억원이며, 배당기준일은 12월31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