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2세 경영인 대상 'Next CEO 포럼' 4기 수료
삼성證, 2세 경영인 대상 'Next CEO 포럼' 4기 수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증권이 운영하는 2세 경영인 대상 'Next CEO 포럼'이 4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삼성증권은 기업의 2세 경영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 '삼성증권 Next CEO 포럼' 4기 수료식을 지난 27일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4기 수료생 51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더십에 관한 특강과 수료장 전달의 순서로 진행됐다.

삼성증권 'Next CEO포럼' 4기는 지난 8월부터 3개월간, 2세 경영인들의 경영 역량과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는 학계 및 재계 멘토들의 강의와 마케팅, 특허, 세무 분야 최고전문가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홈커밍 행사의 일환으로 1기부터 3기까지 수료생들과 선배 경영인을 초청, 김석 사장의 '글로벌 기업 트렌드' 특강과 경영인들간의 네트워크를 넓힐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됐다.

4기 포럼 수료자인 배준일 두성하이텍 대표는 "석학들의 강의와 선배 경영인들의 생생한 경영 노하우 전수를 통해 경영역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증권은 포럼 참가자들에게 수료 후에도 삼성증권 전문가그룹을 통해 IB컨설팅, 세무, 법률, 노무, 부동산 등 경영전반에 대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경영을 지원하게 된다.

삼성증권 'Next CEO포럼'은 기업의 2세 경영인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250명이 참여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