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프레젠테이션 돕는 '스마트 USB' 출시
SKT, 프레젠테이션 돕는 '스마트 USB'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SK텔레콤은 직장인이나 교수, 강사, 대학생 등의 발표를 돕기 위한 앱세서리(스마트 액세서리) 제품인 '스마트 USB'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 USB는 프레젠테이션 진행을 위해 필요한 슬라이드 조작 및 레이저 포인터 등의 기능을 USB에 적용했다.

USB를 컴퓨터에 꽂으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발표에 쓰일 파일의 선택, 페이지 넘기기 등 모든 기능의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동영상이나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를 스마트폰에서 선택해 청중에게 보여주는 것이 가능하며, 펜 기능과 임팩트 효과 등을 적용할 수 있다.

스마트 USB와 연동되는 스마트폰 앱 '스마트 프리젠터'는 △버튼 형태의 '스탠다드 모드' △종이를 넘기는 형태로 수어된 '제스처 모드'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한 '핑거모드' 등 3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구입은 이날부터 11번가, G마켓 등에서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은 5만7000원, iOS용은 6만7000원이다.

박철순 SK텔레콤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발표를 자주 해야 하는 직장인, 강사, 대학생에게 편리함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 ICT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