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은퇴 지침서 출간기념 황선홍 팬 사인회'
PCA생명, '은퇴 지침서 출간기념 황선홍 팬 사인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선홍 전남 드레곤즈 코치가 은퇴준비 지침서인 ‘All Ready?’의 출간 기념 팬 사인회를 가졌다.
 
영국계 생명보험사인 PCA 생명은 자사 ‘은퇴준비 캠페인’의 메인 모델인 황선홍 전남 드레곤즈 코치와 함께 PCA생명이 기획하고 매경출판이 출판한 ‘All Ready? 출판 기념 팬 사인회’를 1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황선홍 전남 드레곤즈 코치는 “은퇴 후에는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힘쓰고 싶다는 개인적인 소망이 있는 만큼, 그런 소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연금보험에 가입하는 등 차근차근 은퇴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면서 “PCA생명의 ‘은퇴준비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통해 은퇴 후 미래설계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게 됐다”고 은퇴 준비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밝혔다.
 
한편 PCA생명은 행복한 노후를 위한 종합적인고 전문적인 재무설계를 제공하는 종합 은퇴 프로그램인 ‘은퇴준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한 은퇴를 위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골드인생을 준비하는 37가지 방법을 담은 은퇴준비 지침서인 ‘All Ready?’를 매경출판사와 공동으로 출판하고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김주형기자toadk@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