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대학생 해외탐험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동원, '대학생 해외탐험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원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동원육영재단은 대학생 해외탐험 프로그램인 '2014 동원 글로벌 익스플로러(Global Explorer)'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공개설명회는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1차례씩 진행된다. 부산 설명회는 부경대학교에서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설명회는 고려대학교에서 14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한다.

이날 공개설명회는 '2014 동원 글로벌 익스플로러'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와 함께 이미 탐험을 마치고 돌아온 선배들의 경험담을 듣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는 각각 150명씩 30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석을 원하는 대학생은 공개설명회 신청페이지(http://goo.gl/R5Dqtn)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동원 글로벌 익스플로러'는 동원육영재단이 세계를 경영할 젊은이들에게 넓은 안목을 배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한 해외 탐험 프로그램이다.

동원육영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5개팀, 50여명의 글로벌 익스플로러 대원을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선발된 대원들은 제출한 탐험 계획서에 따라 7월 중 13박 14일의 탐험을 팀 단위로 진행하게 되며, 우수팀으로 선정될 경우 추가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ongwong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동원육영재단은 동원그룹 창립자인 김재철 회장이 1979년에 설립한 재단으로, 장학사업을 비롯해 각 대학과 연구소에 각종 연구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