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크레온HTS' 리뉴얼 버전 오픈
대신證, '크레온HTS' 리뉴얼 버전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신증권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대신증권은 크레온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이해 '크레온 HTS' 리뉴얼 버전을 21일부터 제공한다.

리뉴얼 된 '크레온 HTS'는 HTS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초보자들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강화했다. 고객의 자산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잔고조회' 화면과 손쉽게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거래내역' 화면이 변경됐다.

'통합차트'에서는 과거에 나온 뉴스나 공시를 일자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종합' 화면에선 실시간 인기 검색어가 자동 조회된다. 투자자 매매동향을 티커바에서 선택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매매동향 파악이 가능하다.

'바이&셀 주문'은 조건 설정시 매수체결과 동시에 매도주문을 실행해 변동성이 높은 종목 매매나, 단기 트레이딩에 활용할 수 있다. '장내채권 종합' 화면은 장내에서 거래되는 채권의 현재가, 시세, 정보 등을 한 눈에 보고 매매할 수 있는 기능이다.

리뉴얼 된 크레온 HTS를 이용하려면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을 방문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크레온 홈페이지(http://www.creontrade.c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기존 이용자들은 재접속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크레온 HTS는 그 동안의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불편한 점을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가치 중심의 HTS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