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개장 전 주요 공시
2월 17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2월14일 장 마감 이후 17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양네트웍스는 회생담보권 및 회생채권 등에 대한 권리변경과 변제방법에 대한 회생계획안을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동일방직은 보통주 1주당 10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1.97%다.

한국거래소는 한독이 유상증자 결정 및 전환사채권 발행결정을 지연공시했다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

세아홀딩스는 보통주 1주당 9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3.44%다.

동양은 회생담보권 및 회생채권 등에 대한 권리변경과 변제방법에 대한 회생계획안을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세아베스틸은 보통주 1주당 9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3.44%다.

대성에너지는 보통주 1주당 2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4.5%다.

한일이화는 경영투명성 개선을 위해 준법지원인제도를 도입한다고 공시했다.

KB금융지주는 LIG손해보험 인수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비은행부분 M&A 추진을 지속적으로 검토해 왔으나, LIG손해보험 인수와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추진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동양시멘트는 회생담보권 및 회생채권 등에 대한 권리변경과 변제방법에 대한 회생계획안을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디지텍시스템스는 종전 최대주주인 엔피텍이 장내지분 매도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변경 후 최대주주는 디지텍시스템스는 최근 주주명부가 2013년 12월31일 기준으로 작성돼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최대주주를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동양시멘트는 동양파워 지분매각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동양파워의 지분매각에 대해 다양한 방안 등을 검토 및 진행하고 있음을 이미 공시한 바 있다"며 "이미 법원으로부터 자회사인 동양파워 매각 진행에 대한 허가를 얻었으며 이에 따라 매각주간사 선정 등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모린스가 3사업연도 연속 자기자본 50% 초과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손실과 자본전액잠식 사실이 확인돼 상장폐지 요건에 해당된다며 이에 대해 실질심사에 들어간다고 공시했다. 동시에 모린스의 주권은 매매거래가 정지된다.

한국거래소는 피앤텔이 최근 4사업연도 연속 영업손실이 발생한 것이 감사보고서에 확인된다면 관리종목에 지정되거나 상장폐지요건에 해당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