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銀, 씨티카드 고객 대상 겨울 이벤트
씨티銀, 씨티카드 고객 대상 겨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 한국씨티은행은 겨울 연말 연시를 맞이해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와 스키장, 와인, 어린이 뮤지컬 할인 등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등록한 씨티카드 고객(BC, 기업, 체크 카드 제외)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삼성 55인치 울트라 HD TV, 하와이 패키지 2인 세트, BMW 크루즈 바이크 2인 세트 등을 제공한다.

씨티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Free 영화 이벤트에 등록 할 경우, 매주 500명씩 추첨을 통해 내년 1월 26일까지 총 4000명에게 맥스무비 모바일 영화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사용시마다 추첨기회를 1회씩 추가 부여한다.

이달말까지 와인 샵 꺄브 4개지점(서울스퀘어, 엘지광화문, 하나대투, 현대계동)에서는 조셉 페리에 샴페인 풀-레인지 등 엄선된 프리미엄 와인 22종을 40%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꺄브 포인트 3%도 적립해 준다.

또한 씨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더보더 이태원 점에서 상시 10% 현장 할인(주류제외) 에 더불어 칠리수프 또는 오리니잘 퀘소(치즈) 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와 한솔 오크밸리에서는 씨티카드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리프트권 또는 렌탈 시 25%~3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스키 강습, 오크밸리 눈썰매장 등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씨티카드 고객(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SMEG 냉장고, 맥북에어 13인치 노트북, 아이폰5C 등 총 519명에게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사용 시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도 1월에는 가족 최고의 뮤지컬 구름빵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본에스티스, 아모레퍼시픽 스파 등에서 최대 50% 할인된 혜택으로 케어 프로그램 또는 스파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씨티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ikorea)에서는 오크밸리 31평 숙박권과 리프트권 등의 푸짐한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