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라이프 "보험, 이제 마트에서 구입하세요"
현대라이프 "보험, 이제 마트에서 구입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현대라이프는 15일부터 마트에서 자사의 보험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보험상품은 일반 소비재 상품처럼 매장 내 진열대에서 성별과 나이에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 후, 계산대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후 ZERO웹사이트 또는 ZERO상담센터에서 보험상품 박스 안에 들어있는 보험선불권을 사용해 간단한 절차만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은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405', '현대라이프 ZERO 사고보험 505' 이다. 두 상품 모두 5년만기 일시납 상품으로 3~9만원대의 보험료를 한번만 결제하면 추가 보험료 납입 없이 5년 동안 보장받는다.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405'는 암 진단시, 재해로 인한 장해시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현대라이프 ZERO 사고보험 505'는 재해로 인한 사망 시 2000만원, 재해로 인한 장해시 장해지급률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보험가입 후 보험선불권 잔액은 고객에게 자동 환급된다.

현대라이프와 제휴를 맺은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405'는 매장 내 기저귀, 분유 및 완구류 코너에서, '사고보험 505'는 레저 및 캠핑용품, 자동차용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는 서울, 경기지역 이마트 5개 지점(가양, 자양, 용산, 월계, 죽전) 판매를 시작으로, 내년 1월 중순부터는 서울, 경기지역 이마트 전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마트에서 고객이 직접 구매하는 보험상품은 지금까지 보험업계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시도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