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22일 GS홈쇼핑서 롤리에스 앵콜 방송
JMW, 22일 GS홈쇼핑서 롤리에스 앵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MW.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헤어 브랜드 JMW가 GS홈쇼핑에서 '롤리에스'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2일 오전 7시50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된다. 지난 4일 처음으로 진행된 롤리에스 방송에서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하는 등 제품 문의가 쇄도해 이번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는 JMW 측의 설명이다.

JMW의 롤리에스는 브러시 모양의 아이론으로, 빗처럼 빗기만 해도 웨이브 및 볼륨, 안쪽 C컬, 바깥 C컬 등의 표현이 가능한 셀프 헤어 기기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탤런트 금보라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시연 및 활용 노하우를 직접 전수할 예정이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문가용 헤어 클립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JMW 관계자는 "론칭 방송 이후 쇄도하는 제품 및 추가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가을맞이 완벽한 헤어 변신을 도와주는 롤리에스를 다시 한 번 특별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롤리에스 2차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JMW 공식 홈페이지(www.jmwkorea.com)와 고객상담센터(070-7124-869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