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프리미엄 패딩 사전 예약판매
롯데百, 프리미엄 패딩 사전 예약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프리미엄 패딩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딩 사전 예약판매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7일엔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에 프리미엄 패딩 전문 편집샵을 오픈해 200억 물량을 기존 판매가보다 10~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편집샵에서는 시중가 125만원인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 상품을 109만원, 시중가 158만원인 무스너클 스틸링 파카 상품을 139만원에 내놓는다. 이밖에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캐나다구스 '스노우 맨트라 파카', 무스너클 '발리스틱 봄버'와 '데비 봄버' 상품도 판매된다.

사전 예약은 캐나다구스와 무스너클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 이벤트홀과 프리미엄 온라인 사이트 엘롯데(www.ellotte.com)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상품은 편집샵 정식 오픈일인 27일 이후에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사전예약상담실(02-828-5323)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본점 에비뉴엘 이벤트홀에서 예약 구매 시 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10/15만원 롯데상품권을, 엘롯데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시에는 구입 금액의 5% 상당 엘티켓을 증정한다. 아울러 결제 카드에 따라서 청구 할인 혜택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여대경 롯데백화점 해외패션MD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프리미엄 패딩은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쉬해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에비뉴엘 편집 매장을 시작으로 잠실점, 부산본점, 대구점 등에도 추가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