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교직원공제회 업무 제휴
GS샵-교직원공제회 업무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GS샵이 50만명의 한국교직원공제회 교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The-K교직원나라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The-K교직원나라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산하기관으로,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복지포털 사이트 티처웰을 통해 생활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제휴를 체결함에 따라 한국교직원공제회 교직원들은 인터넷 쇼핑몰 GS샵의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미 GS샵 회원인 경우 할인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런 복지몰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는 이유는 기존 소비자 대상 쇼핑몰 상품과 시스템을 활용해 기업체 임직원 전용몰을 구축하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으면서도 단골 고객을 안정적으로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일정 수준의 매출을 꾸준히 올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GS샵 측은 설명했다.

김진석 GS샵 e마케팅 팀장은 "최근 임직원 만족도 제고와 효율적인 복지비 집행을 위해 복지몰을 운영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 혜택을 보려는 임직원들의 이용률이 높아져 복지몰 시장규모는 2010년 1조원에서 최근 2조원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복지몰 개발 및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제휴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