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전문가들 통해 은퇴상담 해 드립니다"
PCA생명, "전문가들 통해 은퇴상담 해 드립니다"
  • 김주형
  • 승인 2005.10.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 은퇴준비 캠페인 발표
영국계 생명보험사인 PCA생명은 은퇴 준비를 위한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재정설계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요구를 반영하여, 4종의 은퇴 상품 포트폴리오, 은퇴 견적 산출 서비스, 은퇴 준비를 위한 무료 책자, 무료 상담전화를 포함한 ‘2005년 PCA생명 은퇴 준비 캠페인’을 발표했다.

PCA생명이 최근 30대 이상의 한국인 727명의 은퇴 인식을 조사한 결과, 60% 이상이 은퇴를 위한 재정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고 답변했으나, 그 중 53.1%는 은퇴에 필요한 예산 규모에 대해 생각해 본 적조차 없었고, 전체의 86.5%가 본인의 은퇴 준비를 불신하고 있으며, 재정적으로도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늘어난 평균 수명에 비해 낮아진 퇴직 연령으로 고민하는 대다수의 소비자를 위해 PCA생명은 은퇴에 필요한 재정적 금액을 산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본인이 원하는 은퇴 이후의 생활을 위해서 매월 얼마만큼의 금액을 투자 해야 하며, 어떠한 방법으로 대비해야 하는 지 등,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신상품인 ‘무배당 PCA 프리미어(Premier) 변액유니버셜 보험’ 출시를 통해 은퇴 준비를 위한 포트폴리오(은퇴 상품 포트폴리오 : PCA 프리미어 변액유니버셜 보험, PCA 드림링크 변액유니버셜 보험, PCA 플렉시 플러스 연금, PCA 플래티넘 연금)를 완성,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부합하는 종합적 은퇴 설계 서비스를 완성했다.

PCA생명의 이 모든 서비스는 PCA생명 은퇴캠페인 사이트 또는 무료 상담전화(☎ 080-700-4080)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행복한 은퇴 생활에 대한 정보를 담은 ‘은퇴 준비 책자’ 또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PCA생명 마이크 비숍 사장은 “2002년 한국 진출을 감행한 가장 결정적인 계기가 바로 한국의 은퇴 시장의 가능성에 대한 확신이었다. 이제 소비자의 요구가 높아진 만큼, 적극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추진해 나감으로써, 전문적인 은퇴 재정 설계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소비자들 사이에 은퇴 보험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립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