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안양전시장 신규 개장
폭스바겐, 안양전시장 신규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안양전시장을 신규로 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규전시장 오픈은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경기 서남부 지역 수요에 대응하고 더욱 밀착된 고객서비스를 전개하고자 하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안양 지역은 과천, 의왕, 시흥, 안산, 군포 등의 수요까지 대응할 수 있는 핵심 상권으로, 향수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수도권 지역 내에 폭스바겐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있어 새로운 지역 거점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영업을 시작하는 안양 전시장은 총 309.72㎡ 규모의 전시공간을 통해 7세대 신형 골프와 프리미엄 중형세단 파사트 등 총 7대의 주요 모델을 한 자리에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토플라츠는 오는 10월 중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총 면적 825m2 규모의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를 해당 지역에 추가로 오픈해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안양전시장을 통해 전국 22개 전시장과 23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하게 된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내에 4개의 전시장과 3개의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구축해 더욱 탄탄하고 신속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