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모바일 전자지갑 출시
KB국민카드, 모바일 전자지갑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KB국민카드가 지갑 속 신용·체크카드, 멤버십 카드, 쿠폰을 스마트폰에 담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지갑인 'KB 와이즈월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KB 와이즈월렛은KB국민카드가 발급 중인 100여종 이상의 신용 및 체크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이 앱은 단순한 카드혜택 소개 외에도 보유 중인 카드별 실적 조건에 따라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이 제공되는 가맹점이 어디인지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특히 KB국민 유심(USIM) 모바일카드 고객의 경우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하반기 출시예정인 앱형 모바일카드와도 연동해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KB 와이즈 월렛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우선 내려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은 7월 중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김지영 KB국민카드 컨버전스추진부 차장은 "KB 와이즈월렛의 실시간·위치기반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스마트금융 및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27일까지 KB 와이즈월렛을 다운로드 받고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