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청담 23 by 삼성카드'
삼성카드, '청담 23 by 삼성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8월말까지 강남구 청담동의 패션, 다이닝, 뷰티 업종 대표가맹점 23곳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청담 23 by 삼성카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담동에 위치한 비이커 등 23개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청담동 주변 가맹점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문자메세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 삼성카드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 'm포켓'을 설치한 회원은 m포켓에서도 손쉽게 해당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청담 이외에도 대구와 울산에서도 지역 특화 마케팅에 나선다.

대구에서는 다음달 말까지 대구 동성로의 대표 외식가맹점 16곳을 대상으로 '동성로 16 by 삼성카드'를, 울산에서도 8월 말까지 삼산 지역의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삼산 10 by 삼성카드'를 각각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 이태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한 삼성카드의 지역 특화 마케팅을 확대해 서울 청담과 대구, 울산에서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대표명소에서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