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리더스라이프보험 출시
동부화재, 리더스라이프보험 출시
  • 최정혜
  • 승인 2005.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화재는 High Class 고객을 겨낭해 차별화된 보장과 고품격의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배당 리더스라이프보험을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보험은 항공기 이용 중 사고 시 최고 10억원, 골프활동 중 배상책임 최고 2천만원, 골프용품 손해 위로금 최고 5백만원 등 리더의 품격에 맞는 차별화 된 고액의 보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 보험은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질환 등 3대 질병에 대해 최고 3천만원의 진단비를 보장하고 식도암, 췌장암, 골수암, 뇌종양, 백혈병과 같은 고액치료비가 드는 암을 차별화해 충분한 치료가 가능토록 했다.

질병입원의료비 최고 3천만원, 상해의료비 최고 1천만원 등 본인부담 의료비의 보장 및 입원 당일부터 하루 최고 5만원까지 입원일당을 지급함으로써 상해 및 질병에 대해 폭넓은 의료보장이 가능토록 했다.

특히 리더스라이프보험은 보장과 저축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보장 뿐만 아니라 만기 시 목돈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보장개시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유효계약의 경우 1년에 4번까지 적립부분 해약환급금의 80% 범위 내에서 중도 인출이 가능해 이자 부담 없이 긴급필요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월납 보험료 30만원 이상의 우수고객에게는 전문 의료진과 전화상담, 여성 전용 의료상담, 진료 예약 및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미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