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전자청약시스템 오픈
푸르덴셜생명, 전자청약시스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푸르덴셜생명은 태블릿PC를 통해 전자서명 청약, 연간 계약리뷰까지 가능한 전자청약서비스 '라이프플래닝 서비스(LiPS : Life Planning Service)'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 태블릿PC를 통해 고객 등록부터 적합성 진단, 상품설계는 물론 전자청약까지 현장에서 신계약 체결 관련 업무를 완료할 수 있다. 전상품 설계가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청약 후 고객 사후관리를 위한 '애뉴얼 리뷰(Annual Review)'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푸르덴셜생명은 동영상으로 러브레터를 남기는 '동영상 러브레터' 기능도 선보였다. 고객이 향후 유족에게 남기는 가족사랑의 메시지로 푸르덴셜생명이 창립초기부터 진행해 온 특화 서비스다. 이번 전자청약서비스 도입을 통해 이를 동영상으로 확대했으며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시 보험금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11월말까지 전자청약한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 손병옥 대표는 "종이문서 비용 절감과 함께 고객분들이 간편하게 계약을 진행함으로써 푸르덴셜생명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