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證 임직원, 그룹 내 공장 견학
HMC투자證 임직원, 그룹 내 공장 견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HMC투자증권은 지난 13일부터 임직원들의 자부심 고취를 위해 모회사인 현대자동차 공장 견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견학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으로서 임직원들에게 현대자동차그룹의 주요 생산 현장을 보여줌으로써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으로서 자긍심과 소속감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HMC투자증권 임직원들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서 현대자동차의 고급세단인 '그랜저'와 '소나타'의 차체 라인과 조립라인 등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견학한 뒤 현대제철 당진공장으로 이동해 사업장의 홍보 영상물 관람과 철강제품 제조 공정을 둘러봤다.

문규범 HMC투자증권 대리는 "자동차는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지 궁금했는데 이번 견학을 통해 자동차의 뼈대를 만드는 철강부터 완성차의 조립 과정까지 생산과정을 상세하게 알게됐다"며 "HMC투자증권의 뿌리인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으로서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글로벌 그룹 일원이라는 소속감 및 자긍심을 가질 수 있게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희정 WM사업본부 양재지점 과장도 "현대차라는 뿌리를 확인한 덕분에 자신감있게 고객에게 신뢰와 안정적인 품질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지난 13일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7일까지 직급별/팀별로 총 9조로 나눠 '그룹사 국내현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