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픽앤데코' 단독 론칭
옥션, '픽앤데코' 단독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옥션은 20일 싱글족을 대상으로 하는 가구·침구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해 이를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앤데코는 2030 싱글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인테리어 브랜드다.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침구용품을 유통 시중가 대비 48%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전문관의 경우,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한 검색시스템으로 상품을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문 소호몰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 2인용 소파 등 가구 11종, 침구세트, 커틍 등 디자인침구·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 내달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관계자는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싱글족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폭넓은 상품군을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