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에서도 티머니로 결제하세요"
"파리바게뜨에서도 티머니로 결제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14일 SPC그룹과의 제휴를 맺고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매장에서도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SPC그룹과 한국스마트카드는 서비스 오픈과 더불어 티머니 결제 활성화를 위해 14일부터 오는 7월13일까지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매장에서 일반 티머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현장할인, 팝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0%의 현장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이 제휴하여 출시한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 카드에 멤버십 적립 기능이 더해진 멀티형 카드로, 카드 사용과 동시에 사용처에 따라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매장에서 팝티머니로 결제 시에는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최대성 한국스마트카드 사장은 "최고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PC 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티머니가 '생활카드'로 거듭나게 되었다"며 "신속, 간편한 티머니 결제가 SPC그룹 매장을 비롯한 전국 티머니 유통가맹점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팝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www.popcard.co.kr)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