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고객, 주주, 직원에게 최고 가치 제공 - 삼성카드
<특집> 고객, 주주, 직원에게 최고 가치 제공 - 삼성카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5.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1
삼성카드는 지금까지의 어려운 시기를 지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삼성카드의 비전은 고객들에게는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가맹점과는 매출증대를 통한 상생을, 주주에게는 안정된 투자수익 실현을, 그리고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의 꿈을 실현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일류 생활 금융·서비스 회사’를 만드는 것.

이런 비전속에 삼성카드는 2005년 최고의 효율, 최상의 고객만족, 최강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회사경쟁력 측면에서는 신상품 개발 시 상품·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Renewal을 통한 기존상품의 매력도를 높이고, 고객접점에서의 응대서비스뿐만 아니라 사내 모든 업무, 프로세스, 의식을 고객위주로 재편하는 보다 근본적인 품질 경영기반을 갖추어 나갈 것이다.

또 가맹점과의 상생관계 구축을 도모, 사업파트너들의 실질적인 매출증대를 위해 구매력 있는 회원기반 제공, 회원DB마케팅 지원, 우수가맹점에 대한 이익제공 등으로 가치 있는 도움을 줄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또 신판 이익규모를 확대하여 2010년까지 3대 사업(▲신판 ▲생활 편의서비스 ▲금융·할부)을 균형적 사업 엔진으로 완전 구축해 취급고 80조원, 세전이익 1조원 이상 규모의 선진 카드사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