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캐피탈, 'i 찾고 여름휴가 가고!' 이벤트
SC캐피탈, 'i 찾고 여름휴가 가고!'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캐피탈이 오는 8월 말까지 인터넷 대출 '아이스탠다드론' 페이지에서 영문자 'i'를 찾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i 찾고, 여름휴가 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탠다드론의 '아이 참 쉬운 이벤트' 2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대출 '아이스탠다드론' 상품페이지에 움직이는 영문자 'i'를 클릭하고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름 휴가 여행권을, 5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을, 30명에게 다비도프 커피세트를 각각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밖에 상담, 조회, 대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i 만나고, 여름 보너스 받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쿠폰을, 대출한도 조회 고객 중 5명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각각 증정한다. 대출을 받은 고객 가운데 매월 5명을 추첨하여 휴가지원비 100만 원(1명), 30만 원(2명), 10만 원(3명)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박희도 스탠다드차타드캐피탈 상품마케팅부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대출 '아이스탠다드론' 상품페이지에서 직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해당 대출상품의 특징을 알기 쉽게 했다"고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캐피탈의 아이스탠다드론 '아이 참 쉬운 이벤트' 시리즈는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캐피탈 홈페이지(www.scstandardcapital.co.kr) 또는 고객상담센터(1566-77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