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이마트, '바른먹거리 확인' 캠페인
풀무원-이마트, '바른먹거리 확인'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풀무원은 1일 이마트와 협약을 맺고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선택법을 알려주는 '바른먹거리 확인' 캠페인을 적극 펼치기로 했다.

풀무원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 성수점에서 이마트 하광옥 본부장, 풀무원 박남주 영업본부 부사장, 사회적 기업 '푸드포체인지(Food for Change)' 윤석원 이사장(중앙대 산업경제학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바른먹거리 확인'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오는 13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 140개 매장에서 풀무원 행사장을 별도 운영하고, 여기서 나온 수익의 1%를 푸드포체인지에 기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푸드포체인지는 이 기부금을 가지고 올해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바른먹거리 확인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 날 이마트 성수점에서는 협약식과 함께 '바른먹거리 확인' 캠페인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진행됐다.

협약식에 참석한 박남주 풀무원식품 영업본부 부사장은 "바른먹거리를 선택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 바른먹거리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기업들도 늘어나고 사회도 점점 더 건강해질 것"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기금 마련뿐 아니라 먹거리 중요성을 알리는 기점으로 삼아 바른먹거리에 대한 인식이 보다 확산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