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여수엑스포' 모바일카드 프로모션
BC카드, '여수엑스포' 모바일카드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BC카드가 GS25 전국편의점 및 여수엑스포 행사장에 입점한 가맹점을 모바일카드 가맹점으로 확대하고,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30%의 할인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 BC카드에 따르면 이번 진행하는 모바일카드 프로모션은 전국 6500여개 GS25 편의점에서 6월30일까지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월간 카드 당 할인한도 2만원 까지)

2012여수세계박람회 행사장내 150여개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8월12일까지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건당 최대 2만원, 행사기간 중 5회까지 적용, 일부 모바일카드 사용불가 가맹점 제외)

BC카드 관계자는 "2012년 이후에는 NFC칩을 장착하는 휴대폰의 급격한 확산으로 모바일카드 시장은 더욱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KS규격을 적용한 모바일카드 결제가맹점을 할인마트, 커피전문점, 제과점 등 보다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하여 국내 모바일카드 결제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010년부터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차세대 모바일카드 규격'을 개발 중이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를 통한 산업표준화를 거쳐 지난해 3월부터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모바일 지급결제 표준화 추진 협의회'에 참여해 올해 3월 모바일 지급결제 국가표준 제정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