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뉴아이패드 구매지원 이벤트
KDB대우證, 뉴아이패드 구매지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KDB대우증권이 뉴아이패드 출시에 맞춰 다음달 4일까지 스마트폰 주식 거래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네오'(Smart Neo)와 스마트패드용인 '스마트탭'(Smart Tab)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뉴아이패드 구매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DB대우증권 스마트네오와 스마트탭을 통해 월 100만원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 뉴아이패드(16GB, 3G)를 신청하는 경우(SKT 태블릿요금제, 30개월 약정) 최대 30개월동안 월 1만원의 뉴아이패드 구매비용을 지원한다.

또한, 뉴아이패드와 함께 LG 옵티머스LTE 단말기나 삼성 갤럭시노트(30개월 약정 LG유플러스 LTE62요금제)를 함께 신청한 고객에게는 뉴아이패드와 옵티머스LTE단말기 는 무료로, 뉴아이패드와 갤럭시노트는 고객부담금 월 7000원에 제공한다.

김진태 KDB대우증권 멀티채널기획부장은 "뉴아이패드와 같은 스마트패드는 화면이 커 보다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에 따라 효과적인 주식 거래 매체가 될 것이라는 생각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