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 '리얼 스마트 프리 이벤트' 실시
동양증권, '리얼 스마트 프리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동양증권이 오는 6월30일까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이용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단말기 할부금 지원과 주식매매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스마트 프리'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단말기 개통 및 이벤트 신청 후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로 거래하면, 거래금액 상관없이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시 최신형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최근 출시한 New iPad 역시 선착순 500명에 한해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하며 개통 단말기 종류에 따라 통신비 매월 5000원 지원, 백화점 및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있다.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 모바일 주식매매 수수료를 6개월간 면제해 주고, 2010년 4월1일 이후 모바일 주식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3개월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매체를 통한 CMA계좌 이체 수수료도 전액 면제해 준다.

이와 함께 타 증권사에서 동양증권 계좌로 300만원 이상 주식 대체 입고한 후,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1회 이상 주식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