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골든에이지 3호 출시
KDB대우證, 골든에이지 3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KDB대우증권은 3일 물가상승률만큼의 자산증식을 추구하는 맞춤형 월지급식 상품인'골든에이지 포트폴리오 3호'를 출시했다.

'골든에이지 포트폴리오'는 10년의 투자기간 동안 매월 투자원금의 0.5%를 지급하며, 투자만기 때에는 연 3%의 물가상승률만큼 수익률을 더해 투자원금대비 134%의 금액을 돌려받는 것을 목표로 운용되는 실적배당형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3호는 대안자산과 해외채권의 편입 등으로 투자자산을 다양화함으로써 분산투자 효과가 뛰어나 특정 자산 가치 하락에 대한 방어력이 뛰어나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 표준모델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수적 또는 수익추구형으로 맞춤 조정도 가능하다.

지난해 1월 출시한 '골든에이지 포트폴리오'는 설정이후 KOSPI지수가 3.8% 내린 반면, 골든에이지는 4.4% 양호한 누적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 그리고, 지난해 유럽발 재정위기로 KOSPI지수가 약 8개월간 20.6%나 하락했을 때도 5.1%손실에 그치는 우수한 안정성을 보여줘 현재 약 2600(2012년 3월20일 기준)억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김희주 KDB대우증권 상품개발부 이사는 "지난 1년간의 수익률에서 알 수 있듯이, 골든에이지 포트폴리오는 월 소득효과와 비과세 자산투자를 통한 절세효과, 그리고 물가상승을 극복하는 자산증식효과 등이 탁월하다"고 말했다.

가입 3개월 이후부터 언제든지 환매가 가능하며, 1억을 투자한 경우 연간 과표가 150~180만원 수준으로 일반 예금투자 과표의 1/3수준에 불과해 절세효과도 노릴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전국 KDB대우증권 영업점 어디에서나 가입이 가능하며 최소가입금액은 1억원으로 1천만원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문의: 1644-3322)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