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비비고 'UCLA 댄스 마라톤' 후원
CJ푸드빌, 비비고 'UCLA 댄스 마라톤'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의 한식세계화 브랜드인 비비고(bibigo) LA점이 지난 18일부터 19일 동안 UCLA에서 진행된 댄스 마라톤(UCLA Dance Marathon)에 공식 후원, 참가자들에게 비빔밥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가한 현지 UCLA 학생들이 비비고 비빔밥과 김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김효선기자] CJ푸드빌의 비비고는 미국 LA에서 열린 '2012년 UCLA Dance Marathon(댄스 마라톤)'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19일 열린 2012 UCLA 댄스 마라톤은 2002년부터 에이즈에 걸린 아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로 매년 댄스 참가자와 서포터즈, 운영 스태프 등 참여자만 총 2000여명이 넘는 대표적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비비고는 공식 후원사로 약 10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비빔밥을 제공하고 글로벌 매장에서만 제공되는 '비비고 김'을 모든 참석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곽한근 CJ 푸드빌 한식사업팀장은 "글로벌 현지 밀착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한식을 소개하는 공식적인 자리가 되는 동시에 현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커뮤니케이션 확대하는 기회로 글로벌을 대표하는 전문 한식 브랜드 이미지를 차근히 쌓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는 올해 상반기 중 미국 2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유럽 및 아시아 주요 국가 등 글로벌에 약 17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