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재테크]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바로 인출
[루키재테크]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바로 인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 와이즈카드

▲ KB국민 와이즈카드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KB국민카드는 회사 설립 기념 대표상품으로 고객별 최적화된 포인트 적립과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로 찾아 쓸 수 있는 'KB국민 와이즈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 카드는 기본 포인트를 0.5% 적립해주고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을 찾아 특별 포인트를 영역별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7대 생활밀착 영역은 교육, 쇼핑, 주유·교통, 식음료, 레저, 병원약국, 통신 등이다.

특히, 1만 포인트 이상 보유 시 KB국민은행 자동화 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으며, 사전에 신청한 고객에게는 결제 계좌로 캐시백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그동안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몰라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확실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이 밖에도 전국 모든 학원, 병원, 백화점 업종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받을 수 있으며, 맥스무비 영화표 인터넷 예매 시 1장당 3500원을 할인해준다.

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놀이공원 이용료도 최대 50% 할인해준다. 직전 월 사용액이 50만원을 넘으면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의 계좌이체 수수료 인출수수료 등도 면제해준다.

‘KB국민 와이즈카드’는 골드, 플래티늄 2가지 등급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골드 5000원, 국내외겸용 골드 1만원, 플래티늄 10만원으로 연간 100만원 이상(현금서비스 포함) 이용 시 다음해 기본 연회비가 면제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KB국민 와이즈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1등(3명)에게 포인트리 100만점, 2등(30명)에게 포인트리 10만점, 3등(100명)에게 포인트리 3만점, 4등(200명)에게 포인트리 5000점 등 총 333명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