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재테크] T멤버십 가맹점서 최고 50% 할인
[루키재테크] T멤버십 가맹점서 최고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SK 터치원 카드

▲ 하나SK 터치원 카드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하나SK카드의 ‘터치원(Touch1)’ 카드는 T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 한도 차감 할인과 터치원 카드 자체 할인을 포함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카드다.

하나SK카드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대표카드 추천상품은 5개월 만에 25만장을 돌파했다.

‘터치원 카드’는 기존 주유할인카드, 마트할인카드 등 특정 제휴처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상품에 비해 주유, 마트, 영화, 외식, 학원 등 카드 사용이 빈번한 분야에서 모두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예컨대 베니건스나 TGIF 등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할 시 기존 T 멤버십 할인(20%)에 터치원 카드의 20% 할인을 더해 총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에서는 30%가, 도미노피자에서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롯데리아에서는 1000원당 2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주유소 이용할 시 월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10만원 당 1만원 상당의 모바일 할인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전국의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할인마트를 이용할 경우에도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모바일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형 극장에서도 T멤버십 혜택 및 터치원 카드의 혜택을 합해 연간 최대 12회의 무료 영화관람 서비스도 제공된다.

터치원 카드는 전국 SK텔레콤 지점, 대리점 및 고객센터(휴대폰으로 국번 없이 1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T멤버십 혜택을 받으려면 먼저 SK텔레콤 멤버십에 가입해야 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전월 1일~말일 기준 국내외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SK주유소, 이마트, 롯데마트, 학원업종 제외)인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