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재테크]외환銀, 20대 위한 결합상품 '윙고패키지'
[루키 재테크]외환銀, 20대 위한 결합상품 '윙고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보규 기자] '윙고패키지'는 미래를 준비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대를 위한 상품으로 입출금이 자유로운 저축예금과 체크카드를 결합했다.

만 18세 이상에서 만 30세까지 개인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1인 1계좌에 한정된다.

'윙고체크카드' 발급고객 중 전월 사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윙고통장'을 이용한 인터넷·모바일 뱅킹 타행이체수수료 면제, 외환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현금 인출 수수료(월8회)가 면제된다.

최초 가입 및 발급시에는 발급일 다음날부터 다음달 말까지 실적에 무관하게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등 젊은 층들의 이용이 많은 영화관이나 어학시험 등의 응시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달부터는 할인 혜택이 업그레이드 돼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할인 혜택은 윙고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통합할인한도 범위(최대 3만원)내에서 제공된다.

토익 및 텝스, KBS한국어능력시험, JLPT(일본어 능력시험), HSK(중국한어수평고시) 등 어학시험 응시료는 10% 할인 받을 수 있고 파고다, SDA어학원, 시사일본어학원, 시사중국어학원 수강료는 5% 할인된다.

교보문고와 알라딘 등 서점과 베스킨라빈스에서는 10%, 영화 인터넷 예매시에는 최대 4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아웃백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휴대폰 요금 최대 2000원 할인, T-money선불교통카드 자동충전 금액 중 교통비 이용액의 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