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준 현대건설 대표, '여의도 한양' 방문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 '여의도 한양'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이사(앞줄 오른쪽 2번째)와 이한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앞줄 오른쪽 1번째)이 여의도 한양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이사(앞줄 오른쪽 두번째)와 이한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앞줄 오른쪽 첫번째)이 여의도 한양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현대건설은 14일 윤영준 대표이사가 치열한 수주전이 펼쳐지고 있는 서울 여의도 한양아파트 현장을 직접 방문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장이 현대건설 주택사업에서 매우 핵심적인 사업지 임을 방증하는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사업지를 둘러본 윤 대표는 현장 임직원들에게 "초격차 랜드마크 건설이라는 목표하에 현대건설 만의 독보적인 실력을 바탕으로 선택받을 수 있도록 할 것과 내 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총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윤 대표는 이어 "원가를 초과하더라도 최고의 품질과 소유주에게 제시한 개발이익을 극대화한 사업제안을 반드시 지키고, 현대건설만의 하이퍼엔드 특화 상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강조했다.

여의도 한양은 지난해 1월 서울시 신통기획 대상지로 선정된 뒤 용적률 600%, 최고 56층 이하 총 992가구의 아파트 단지로 재건축할 수 있는 정비구역 지정안이 최종 결정됐다. 현재 현대건설과 포스코이앤씨가 입찰에 참여해 수주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10월 시공사 선정 절차가 일시 중단됐으며, 올해 3월 재개돼 이달 23일 시공사 선정을 위한 전체회의가 예정돼 있다. 

현대건설은 여의도 한양아파트 재건축 사업의 단지명을 '디에이치 여의도퍼스트'를 제안했으며, 글로벌 설계 디자인 그룹 SMDP 및 세계 조경 디자인 그룹 SWA와 협업해 한강 조망을 높였다. 아울러 단지 주변의 쾌적한 자연을 조경에 담아 힐링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설계안을 제시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