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토스뱅크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홈앤쇼핑, 토스뱅크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협력사업 발굴·고객 경험 개선 추진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오른쪽)와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토스뱅크 본사에서 전략적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토스뱅크와 공동으로 전략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과 토스뱅크는 지난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토스뱅크 본사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간 전략적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연동을 위한 협력사업 발굴·추진 △홈앤쇼핑의 결제서비스 개선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 자문 제공 등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발굴하고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토스뱅크의 고객 분석과 확장의 강점을 통해 홈앤쇼핑의 고객확대를 통한 새로운 중소기업 판로 확대 기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이라는 미션에 공감해주신 고객과 협력사·임직원들의 헌신으로 지난 12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며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은행서비스를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하는 토스뱅크와 함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