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서울사회공헌대전 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
홈앤쇼핑, 서울사회공헌대전 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사회공헌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안재홍 홈앤쇼핑 사회공헌팀장(우)이 지난 5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2023 서울사회공헌대전에서 수상을 기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지역복지 활성화와 사회공헌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 서울사회공헌대전에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2023 서울사회공헌대전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행사다. 홈앤쇼핑의 이번 수상은 최근 수년간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 발전, 사회공헌에 지속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홈앤쇼핑은 최근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골드 등급(누적기부금액 5억원 이상)에 가입하는 등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동참하고 있다. 이외에도 사회적 약자·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아름다운가게 물품 기부, 임직원이 참여하는 플로깅 및 김장 봉사 활동,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기 위한 급식조리사 양성 지원 사업 등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경기침체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약자·소외계층은 더 이상 출구가 보이지 않을 만큼 힘겨운 삶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내 이웃의 어려운 현실에 깊이 공감함은 물론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