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홈앤그리너 3기 수료식 성료
홈앤쇼핑, 홈앤그리너 3기 수료식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환경 지킴이 역할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앞에서 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네번째)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빌라드지디 강남에서 진행된 3기 수료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대학생 서포터즈인 홈앤그리너 3기의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해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 준수를 강하게 요구해온 MZ세대와 환경 서포터즈인 홈앤그리너(Home & Greener)를 환경재단과 운영하고 있다. 홈앤그리너 3기는 8개월간 동안 △환경 관련 강연 청취 △미션을 통한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온·오프라인 환경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홈앤쇼핑은 3기 홈앤그리너 활동을 위해 총 1억원이 넘는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최초 사업기획, 홍보 및 모집·선발, 발대식, 운영, 수료식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함께하고 있다.

시상식에서는 단체 부문 최우수 1팀에 300만원, 우수팀 1팀에 200만원, 장려상 2팀에 각각 1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 개인 부문에서는 최우수자 1명에 50만원, 우수자 1명에 30만원, 장려상 2명에 각각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했다.  성과 우수자로 선정된 2인에게는 향후 홈앤쇼핑 본사에서 체험형 인턴 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