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롯데웰푸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5일 본선·결승 대회···총 상금 2000만원 규모
이색 풍선껌 불기 대회 (사진=롯데웰푸드)

[서울파이내스 이지영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이색 풍선껌 불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은 풍선껌 불기를 비롯해 껌으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를 펼치는 서바이벌 형태의 대회다. 매 회차마다 다수의 풍선껌 불기 능력자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대회는 지난 2015년까지 총 네 차례 진행된 바 있다.

대회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참가 신청 시 참가자의 정보와 풍선껌을 크게 부는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개인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지원 영상과 롯데왓따껌, 풍선껌크게 불기 챔피언십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예선 통과 확률이 높아진다.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은 온라인 심사를 통한 예선과 오프라인에서 경쟁을 치루는 본선 및 결승전 순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본선 대회와 결승전은 이달 25일에 진행된다. 해당 대회 결과는 JTBC2 채널 방송을 통해 내달 20일과 27일에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은 개인전과 팀전,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전과 팀전 구분은 참가 신청 시 선택할 수 있다. 중복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개인전 참가 요건은 만8세 이상이다. 팀전은 최소 2인 이상에서 5인 이하로 구성해야 한다.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은 총 2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걸려있다.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1000만원, 준우승에는 7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단체전 우승의 경우는 상금 300만원을 수여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