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APEX 광주, 이전 새단장
신영증권 APEX 광주, 이전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증권은 APEX 광주지점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타임스타워로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신영증권)
신영증권은 APEX 광주지점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타임스타워로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신영증권)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신영증권은 APEX 광주지점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타임스타워로 이전 후 새단장을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APEX 광주의 차별화 된 점은 팀자산관리, 전문가 협업 솔루션, 디지털 플랫폼 활용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해당 지점은 팀자산관리를 통해 고객의 투자 목적을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풍부한 컨설팅 경험을 가진 전문가 그룹이 자산관리 해결책을 도출해 낼 계획이다. 또 통합 자산관리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물리적 장소나 서류 제약 없이 고객과 상담하고, 고객의 상품 가입도 도울 예정이다.

김대일 신영증권 WM총괄본부장은 "증권사에 대한 고객 기대가 다양해지면서 증권사의 서비스 영역 역시 선제적으로 확장할 필요가 있다"며 "자산관리부터 자산승계까지 고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하는 역내 랜드마크 증권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APEX 광주는 지점 이전을 기념해 연말까지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일 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의 하반기 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다양한 주제의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해 고객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