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프리미엄 자산관리센터 '프라이빗클럽 명동' 개점
신영증권, 프리미엄 자산관리센터 '프라이빗클럽 명동'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영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신영증권이 서울 강북지역 자산가를 주 타깃으로 하는 전담센터 '프라이빗클럽 명동'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프라이빗클럽은 신영증권의 프리미엄 자산관리센터로서, 명동점은 지난해 개설한 1호점 청담에 이은 두번 째 점포다. 프라이빗클럽은 복합적인 고객 요구에 최선의 솔루션을 도출해 낼 수 있도록 전문 인력과 공간, 제반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라고 신영증권 측은 설명했다.

프라이빗클럽 명동은 최근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APEX 자산관리'를 중점으로 서비스한다. APEX 자산관리란 신영증권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칭하는 것으로, 우선 고객의 투자목적을 파악한 뒤 포트폴리오, 세무, 부동산 등 전문가그룹이 목적에 부합하는 자산 운용 원칙 및 투자방향 기준을 수립한다. 이 후 실제 집행과 리밸런싱 등 사후 관리까지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금융회사가 고객의 투자 목표를 경청하고, 장기적인 투자 대안을 꼼꼼하게 고민한 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그 동안 단편적인 투자 제안에 만족하지 못했던 자산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왕현정 신영증권 프라이빗클럽 명동 센터장은 "APEX 자산관리를 통해 고객별로 철저히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이 패밀리 레거시를 승계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센터 안에 독특한 라운지 공간과 미디어월 등을 조성한 것은 다양한 주제로 고객과 공감대를 만들기 위해서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이 확실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끼게 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