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선보엔젤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신영증권, 선보엔젤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왼쪽)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신영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신영증권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APEX패밀리오피스 부산'에서 선보엔젤파트너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선보엔젤파트너스는 2016년에 설립돼 그린에너지, 전기차 밸류체인, 바이오 등 다양한 분야의 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에 100개 이상 투자한 부산의 대표적인 벤처투자회사다.

신영증권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선보엔젤파트너스와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자산관리(WM)와 기업금융(IB) 부문의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폭넓게 협업할 예정이다. 먼저, 중견,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오너의 가업 승계를 하는 데 있어 필요한 싱글패밀리오피스를 만들고 운영하는 것을 자문할 예정이다. 

자산가의 공익 기부를 위한 재단 및 신탁 설립에 관한 자문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미래 성장 산업 투자를 위해 협업하고, 유망 기업에 대한 투자나 기업공개(IPO)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는 "양사가 가진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과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서로의 전문 분야에서 발전적인 협업을 이어나가 윈윈(Win-Win)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