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
금호건설,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금호건설은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는 ㈜비엔파트너스가 발주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하는 공사로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일원을 개발하는 사업이다. 총 공사비는 1303억원이다.

사업은 2만8649㎡ 부지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규모의 아파트 543세대를 짓는 공사다. 세대별 평형은 전용면적 59㎡, 84㎡, 116㎡ 3가지 타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을 전체의 83%로 구성하고 모든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했다.

단지가 들어설 만천리는 만천초, 강원중·고, 춘천여고가 위치했으며 차량을 이용하면 5분 거리에 대형마트와 후평동 근린상권이 있어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향후 광역교통망이 개선되면 수도권 및 타 도시로의 접근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춘천~속초간 동서고속철도'가 2027년 개통예정이고 '남양주~춘천간 제2경춘국도' 또한 2029년 완공될 예정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교육환경이 우수한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 설계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아파트를 공급하겠다"며 "금호건설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실시공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