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9월 분양
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금호건설은 울산 내 주거선호도 높은 신정 생활권 중심 입지에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를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울산시 남구 신정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7층 4개동, 전용 84㎡A·B·C 타입, 총 402세대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140세대 △84㎡B 128세대 △84㎡C 134세대이다.

단지는 봉월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봉월로, 삼산로, 수암로 등이 만나는 공업탑 로터리를 통해 울산 시내, 외곽 등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등 각종 산업단지로의 이동 또한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는 울산중앙초, 신정초, 월평중, 학성중, 울산공고, 울산서여중, 울산여고, 학성고, 신정고, 울산여고 등 울산 명문학군이 변경 1km 이내에 있다. 게다가 문수로 일대에 유명 입시학원이 몰려 있는 학원가도 가깝다.

또 단지 주변으로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병원 등 다채로운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울산광역시청, 울산남구청, 울산지방법원, 울산 남부 경찰서,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도 주변에 위치한다.

단지는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3개 타입으로 조성되며, 타입에 따라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등을 배치하는 등 금호건설만의 수납공간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에 있으며, 9월 개관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