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열 하나은행장, 에너지 절약 캠페인 '쿨코리아 챌린지' 참여
이승열 하나은행장, 에너지 절약 캠페인 '쿨코리아 챌린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이석용 NH농협은행장 추천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이 직원들과 함께 간편한 옷차림으로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이 직원들과 함께 간편한 옷차림으로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이승열 은행장이 에너지 절약 캠페인인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패션그룹 형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국민 캠페인의 일환으로, 간편한 옷차림으로 체열을 낮춰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다.

지난 6월 30일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서울 중구 명동사옥에서 직원들과 함께 '쿨비즈 룩'을 착용하고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이 행장은 지난 7월 26일 김신 SK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고 이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 행장은 하나은행 본점에서 직원들과 함께 간편한 복장을 입고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공유하는 한편, 캠페인 참여 인증 사진 및 게시글을 하나은행 공식 SNS 등을 통해 홍보하기로 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이석용 NH 농협은행장을 추천했다.

이 행장은 "에너지 절약은 우리 국민 모두가 동참해야 할 중요한 일"이라며 "미래 세대에 더 나은 환경을 남겨줄 수 있도록 하나은행은 임직원이 동참해 생활 속 작은 것부터 은행 차원의 폭넓은 부분까지 에너지 절약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