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완판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서 분양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가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앞서 공급된 1회차 분양물량의 조기 분양 완료에 이어 이번 2회차 분양물량도 정당계약을 시작한 이후 약 보름 만에 완판했다고 설명했다.

단지는 앞서 지난 3월에 공급한 1회차 분양물량 437세대가 지역 내에서 중대형 웰빙 단지 조성과 반도체 호재 기대감으로 조기 분양을 완료했다. 

이어 지난 6월에 실시된 2회차 분양물량 363세대 역시 앞서 실시한 1·2순위 청약 접수에서 총 1500명이 몰린 바 있다. 일부 타입에서는 22.33대 1의 최고 경쟁률이 나왔다.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와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 스카이라운지가 최상층에 마련되며,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시네마, 전체 스크린타석이 개별로 설치된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키즈체육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