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9월 분양 예정
DL이앤씨,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9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투시도. (사진=DL이앤씨)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DL이앤씨는 경기주택도시공사와 오는 9월 경기 화성시 동탄2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하 25층, 18개 동, 1227가구 규모이다. 이 중 △공공분양은 907세대(74㎡·84㎡) △민간분양은 320세대(95㎡△115㎡) 이다.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주변에는 동탄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대규모 잔디밭과 피크닉장, 피톤치트숲 등이 있다. 이어 라크몽·레이크꼬모 등 수변 상업시설은 물론 롯데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상업·편의시설 등도 가깝다. 

또한 SRT동탄역 이용이 가능하며, 내년 상반기에는 GTX-A노선(수서~동탄, 서울역~운정)이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후 동탄도시철도(트램) 노선도 계통 예정이다.

교육시설로는 반경 500m 내 이솔초, 서연초, 서연중, 서연고, 이솔고가 있으며 인근에 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아파트 내부에는 e편한세상만의 'C2 하우스' 설계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구조 변경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이 설치되며, 미스트 분사 시설물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사용한다. 또 지상 동출입구마다 에어커튼을 설치한다.

아파트 커뮤니티로는 최상층에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를 마련한다. 이 외에도 키즈라운지, 어린이집, 독서실 등이 있다.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고, 후분양 단지로 2024년 6월 입주 예정이다. 

공공분양으로 공급되는 907가구 중 70%는 특별공급으로 배정된다. 신혼부부와 생애최초자 등 가점이 낮은 무주택 실수요자들도 특별공급 청약이 가능하다. 100% 추첨제인 민간분양의 경우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수와 세대주 여부 관계 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