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삼성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Infinite Line)'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비스포크 인피니트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지난해 냉장고·오븐·인덕션·스마트 후드·식기세척기로 구성된 키친 패키지를 출시 후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올해 새롭게 출시했다.

인피니트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디자인과 시간이 지나도 변형∙변색이 적은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특히 적용된 엣지 라이팅은 △따뜻한 △내추럴 △시원한 컬러 중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를 조절할 수 있으며, 조도센서가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신제품은 와이드 무풍 면적이  0.185㎡으로, 기존제품  0.088㎡보다 면적이 2배 넓어졌다. 또한 일반 운전 대비 최대 61% 소비전력을 아낄 수 있다. 전 모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며, 소비전력을 최대 20%까지 절감해주는 AI 절약 모드 기능도 새롭게 적용됐다. 

극세필터와 PM 1.0 필터, 탈취필터가 3단계에 걸쳐 공기질을 청정하게 관리해주고, 항화구리 항균, PM 1.0 살균, UV 살균 기능이 적용돼 유해세균을 99% 이상 항균·살균한다.

이외에도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으로 다양한 편의기능들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리모컨 없이도 스마트싱스나 빅스비(Bixby) 음성인식으로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AI 맞춤쾌적’ 기능은 실내외 온도 및 공기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냉방·청정·제습 모드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편리하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내추럴 화이트 색상으로 15일부터 삼성스토어와 가전양판점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31일 정식 출시한다. 출고가는 냉방면적(58.5~154.5㎡)에 따라 404만~1260만원으로 기본 설치비를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31일까지 삼성스토어와 가전양판점에서 제품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