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형GA 5개사와 '오렌지트리 공동사용' MOU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형GA 5개사와 '오렌지트리 공동사용'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수 더블유에셋 대표이사(왼쪽부터), 김만호 아너스금융서비스 총괄이사,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대표이사, 구도교 피플라이프 대표이사,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이사,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글로벌금융판매, 아너스금융서비스, 더블유에셋, 피플라이프, 한화라이프랩 등 대형 보험대리점(GA) 5개사와 '오렌지트리 공동 사용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렌지트리는 현장 GA설계사들이 제휴보험사별로 접속해야 했던 영업지원시스템을 하나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접속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정보 입력도 제휴보험사 시스템에 연동·자동 반영돼 GA설계사는 편의성 증대 및 시간 절약으로 생산성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화생명 수준의 시스템 보안을 구축해 보안 수준을 이유로 제휴보험사로부터 제한적으로 받던 고객정보 및 계약정보도 온전히 확보할 수 있다.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는 "GA업계를 대표하는 상위사들이 참여하는 만큼 상호 협력, 교류를 통한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오렌지트리가 GA업계 세일즈 플랫폼의 표준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끔 운영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