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시 최고 연 2.1% 예금금리 제공
SC제일은행, 첫 거래 시 최고 연 2.1% 예금금리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28일까지 12개월 만기 정기예금(만기이자지급식)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2.1%(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의 경우 입출금통장에 30만원 이상의 잔액이 있다면 △신규금액 연 1억원 이상인 경우 2.1% △1억원 미만인 경우 2.05%의 금리를 한도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작년 연말 진행한 제일은행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당시 3000억원 한도가 조기 소진된 바 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마이시그니처통장도 오는 28일까지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연 1.5%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입금 건별로 입금일이 속한 달로 2개월 뒤 은행거래실적이 1억원 이상이면 31일 이상 예치 금액에 대해 최고 연 1.2%의 이벤트 금리를 받는다. 첫 거래 시 0.3%p가 추가되며, 이벤트 금리는 3개월간 최대 10억원의 예치금액까지만 적용된다.

은행거래실적은 예금주 본인이 SC제일은행에 보유하고 있는 △수익증권(펀드) △신탁계약(MMT 및 불특정금전신탁 제외) △원화·외화입출금예금 등의 2개월 전 총 잔액(말잔)을 뜻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정기예금뿐만 아니라 마이시그니처통장이나 마이줌통장과 같은 파킹통장 등 금리상승기에 자금을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