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상록타워아파트 리모델링' 수주
HDC현대산업개발, '상록타워아파트 리모델링' 수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장동 '상록타워아파트 리모델링' 조감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광장동 '상록타워아파트 리모델링' 조감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708억원 규모의 서울 광장동 상록타워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수주했다고 22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1일 오후 2시에 개최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전체 조합원 총 193명 중 조합원 167명이 출석했으며, 이중 164명(98.2%)의 찬성표를 얻어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4층, 1개 동, 229가구(일반분양 29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지하철 2호선(강변역)과 5호선(광나루역)이 인접한 역세권이며, 광남초·중·고가 인접해 있고 강변북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한강 조망 프리미엄도 갖추고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현재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는 사업지만 잠원한신로얄, 대치현대1차, 대치2단지, 가락현대6차 등 4곳에 달한다"라며 "교육·교통·한강조망 등 프리미엄 요건을 갖추고 있는 입지에 모든 가구 1베이 추가 등 상록타워아파트에 최적화된 리모델링 계획으로 광진구의 명품 주거공간을 탄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은 오는 2023년 1월 공사를 시작해 2025년 10월 마무리를 목표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