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GS25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
[신상품] GS25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GS25 매장에서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도시락'과 경품으로 제공되는 '보드게임'을 들고있다. (사진=GS리테일)
GS25 점포에서 모델이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도시락'과 경품인 보드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소백산, 내장산, 계룡산 등 전국 21개 국립공원에서 운영 중인 친환경 도시락서비스 '내 도시락을 부탁해'의 콘셉트를 반영해 기획했다. '내 도시락을 부탁해'는 방문 2~3일 전에 도시락을 예약 주문한 등산객에게 탐방로 입구의 정해진 장소에서 도시락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출시한 GS25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 1탄은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로 단양 마늘을 넣어 만든 불고기 100g에 단양 통마늘 5알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800원대다.

GS리테일은 국립공원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GS리테일 앱 '더팝(THE POP)'에서 행사를 연다.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 도시락 1개와 일반 도시락 1개를 구매한 후 응모버튼을 누르면 전국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한 '보드게임(3100명 한정)'과 국립공원의 캐릭터인 '반달이 가방걸이 인형(1900명 한정)'을 선착순으로 준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국립공원공단과의 이번 제휴로 우리나라 국립공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국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지역 농수산물 이용촉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 상품과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